베일 벗은 '디 올 뉴 아반떼'
2026.06.26 12:43
(부산=뉴스1) 윤일지 기자 = 26일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열린 '2026 부산모빌리티쇼' 프레스데이에서 현대자동차가 준준형 세단 신형 '디 올 뉴 아반떼'를 세계 최초로 공개하고 있다.
이날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27일 개막해 내달 5일까지 '내일의 길을 열다(Moving Tomorrow)'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부산모빌리티쇼에는 국내외 완성차 업체 등 12개국 141개 기업이 참가해 미래 모빌리티 기술과 신차를 선보인다. 2026.6.26/뉴스1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댓글 (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현대 아이오닉의 다른 소식
모든 소식을 불러왔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