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서울교육청, 특수교육대상학생 대입 설명회 개최
2026.06.25 06:00
[서울시교육청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서울시교육청은 고등학교 특수교육대상 학생과 학부모, 특수교사를 위한 입시 설명회를 오는 30일 경기고 화동관과 다음 달 9일 관악고 소강당에서 각각 연다고 25일 밝혔다. 장애 학생 맞춤형 교육과정을 운영하는 강남대, 나사렛대, 안산대, 협성대 등 7개 대학 관계자가 전형과 교육과정, 지원 내용 등을 안내할 예정이다. (서울=연합뉴스)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댓글 (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서울특별시교육청의 다른 소식
모든 소식을 불러왔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