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시간 전
제1회 춘천남부새마을금고 이사장배 파크골프 대회
2026.06.25 16:43
춘천남부새마을금고(이사장:정용현)는 25일 춘천 서면 파크골프장에서 ‘제1회 춘천남부새마을금고 이사장배 파크골프 대회’를 진행했다.
이번 대회는 회원 간 소통과 교류를 활성화하고 조직의 결속력과 협력체계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회원 80명이 참석해 건강과 화합을 다졌다.
정용현 춘천남부새마을금고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대회를 계기로 회원들이 승패를 떠나 우정을 나누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경기는 남녀 개인전 방식으로 18홀 1게임으로 진행, 모든 라운드 합산 타수가 가장적은 순으로 순위를 결정했다.
춘천남부새마을금고는 남녀 1위부터 3위까지 트로피와 상금을 전달했으며, 참가자 모두 기념품과 식사을 제공했다.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댓글 (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파크골프 대회의 다른 소식
모든 소식을 불러왔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