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유조선, 열 번째 홍해 통과...원유 수송
2026.06.25 17:06
해양수산부는 오늘(25일) 오후 1시 기준 한국 선박 한 척이 홍해를 거쳐 국내로 원유를 운송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호르무즈 봉쇄 이후 한국 유조선이 홍해를 통과한 것은 이번이 열 번째로, 사우디 얀부항에서 원유를 싣고 떠났습니다.
#호르무즈 #유조선 #얀부항 #홍해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댓글 (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유조선의 다른 소식
모든 소식을 불러왔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