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시간 전
춘천남부새마을금고 '제1회 이사장배 파크골프 대회' 개최
2026.06.25 10:37
춘천남부새마을금고는 25일 춘천 서면 파크골프장에서 정용현 이사장, 회원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회를 열고 건강과 화합을 다졌다. 이번 대회는 회원간 소통과 교류를 활성화하고 조직의 결속력과 협력체계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회원들은 남·여 개인전 18홀 1게임 방식으로 경기를 진행했다. 춘천남부새마을금고는 남·여 각 1~3위에 트로피와 상금을 전달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품과 식사를 제공했다. 정용현 이사장은 "이번대회를 계기로 회원들이 승패를 떠나 우정을 나누며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호석 기자
#춘천남부새마을금고 #대회 #이사장배 #파크골프 #개최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댓글 (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파크골프 대회의 다른 소식
모든 소식을 불러왔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