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11년차' 권정열♥김윤주, 첫 듀엣 출격…'더 시즌즈' 송년 특집 큰 거 온다

26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10CM의 쓰담쓰담’에는 요조, 옥상달빛, 강아솔, 장들레, 썬더릴리, 루카 마이너, 펭수, 임시완, 노건(박성웅), 소수빈, 정승환, 김영옥,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 로이킴, 곽범이 출연해 따뜻하고 풍성한 무대를 장식한다.

와우산레코드 소속 아티스트 요조, 옥상달빛, 강아솔, 장들레, 썬더릴리, 루카 마이너는 이날 ‘와우산스’라는 이름으로 완전체 데뷔 첫 무대를 선보인다. 옥상달빛의 김윤주는 “와우산레코드의 대표이자 센치비(십센치)의 ‘찐’ 부인”이라는 센스 있는 자기소개로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 특히 십센치와 김윤주는 부부로는 처음으로 ‘더 시즌즈’에서 듀엣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 쉽게 볼 수 없는 투샷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된다.

임시완은 오랜만에 ‘본업’인 가수로 돌아와 무대를 채운다. “신인가수로 왔기 때문에 오늘 얼마든지 시켜도 된다”며 각오를 보인 임시완은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의 명대사 재현부터 십센치의 커버곡 무대까지 팔색조 매력을 유감없이 드러낸다.

평소 소수빈의 팬임을 밝힌 정승환은 ‘더 시즌즈’ 제작진에게 간곡하게 요청한 끝에 드디어 소수빈과의 듀엣 무대를 성사해 두 보컬리스트의 만남에 기대감을 높인다. 정승환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배우 김영옥이 출연한 것을 인연으로, 이날 김영옥은 무려 데뷔 68년 만에 KBS 심야 뮤직 토크쇼에 처음 출연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연준은 신곡 ‘Talk to You(토크 투 유)’로 완성형 라이브 퍼포먼스의 정수를 선보여 십센치의 감탄을 자아낸다. 이 가운데 해병대 군복을 맞춰입은 곽범, 로이킴이 깜짝 등장해 연준과 예상치 못한 케미를 선보인다고.

한편, KBS 2TV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10CM의 쓰담쓰담’ 2025 송년 특집 ‘위대한 센치비 파티’는 26일 오후 10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cykim@osen.co.kr
[사진] KBS 제공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