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SK하이닉스 美 ADR로 45조원 조달... 7월 나스닥 상장
2026.06.24 16:57
SK하이닉스는 미국 나스닥 시장에 주식예탁증서(ADR) 상장 방식으로 7월 중 상장해 약 45조 원의 자금을 조달할 예정이라고 24일 공시했다.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댓글 (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뉴스 속보의 다른 소식
모든 소식을 불러왔습니다
2026.06.24 16:57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