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증시, 기술주 매도세에 일제히 하락…나스닥 2.2%↓
2026.06.24 05:09
[로이터=연합뉴스]
(뉴욕=연합뉴스) 김연숙 특파원 = 23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증시는 글로벌 기술주 및 반도체주 매도세가 이어지면서 3대 주요 지수가 일제히 하락 마감했다.
이날 뉴욕증시에서 다우존스30 산업평균지수는 전장보다 45.87포인트(0.09%) 내린 51,666.84에 거래를 마쳤다.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 500지수는 전장보다 107.33포인트(1.44%) 내린 7,365.46에, 기술주 중심의 나스닥 종합지수는 전장보다 579.56포인트(2.22%) 내린 25,587.04에 각각 마감했다.
nomad@yna.co.kr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댓글 (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마이크론 주가의 다른 소식
모든 소식을 불러왔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