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 위고비 실패 딛고 37kg 감량 성공 '새로운 모습'
2026.06.23 12:15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기자]그룹 슈퍼주니어 신동이 37kg 감량 후 몰라보게 달라진 근황을 공개했다.
신동은 지난 22일 자신의 SNS에 "밥, 커피, 구경, 누워!!!! 잘 쉬고 왔습니다. 끝~"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여행을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신동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최근 멤버 은혁과 함께 중국 베이징을 방문하여 다양한 먹거리와 관광을 즐기며 휴가를 만끽했다.
특히 눈길을 끈 것은 한층 날렵해진 비주얼이었다. 신동은 최근 약 37kg을 감량한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전보다 갸름해진 얼굴선과 슬림해진 체형은 물론 넓은 어깨까지 돋보이며 한층 달라진 분위기를 자아냈다.
신동은 다이어트 과정에서 비만 치료제 위고비를 사용하기도 했지만 기대만큼의 효과를 보지 못했다고 밝힌 바 있다. 이후 식단 조절과 생활 습관 개선에 집중하며 체중 감량을 이어왔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신동이 이렇게 살 빠진 모습은 처음 본다", "훨씬 건강해 보인다", "정석으로 다이어트한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스타데일리뉴스 인기기사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데일리뉴스 사진 영상 외 [기사콘텐츠 구매] 바로가기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모바일 페이지] 바로가기
종합인터넷신문 스타데일리뉴스 SNS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네이버 포스트] 바로가기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댓글 (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신동의 다른 소식
모든 소식을 불러왔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