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역삼동 집 떠났다…"이사 완료"
2026.06.22 16:52
[서울=뉴시스] 송가인. (사진=송가인 인스타그램) 2026.06.2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송가인은 22일 소셜미디어에 "날씨 딱 좋은날 이사 완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사 중 잠시 휴식을 취하는 송가인의 모습이 담겼다. 송가인은 모자를 눌러쓴 채 건물 옆에 앉아 음료를 마시고 있다.
송가인은 "힘들까봐 걱정했는데 이모 삼촌들이 알아서 척척 잘해주셔서 감사했던 하루"라고 했다.
이어 "짐이 너무 많아서 큰일"이라며 "하루에 다 안 끝나서 다음날까지 정리 해주시기까지 최고여라"라고 덧붙였다.
송가인은 이사 후 먹은 짜장면과 군만두 사진도 공개했다. 그는 또 "역삼동 안녕"이라고 적으며 이전 거주지에 작별 인사를 전했다.
앞서 송가인은 지난해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출연해 서울 역삼동에 거주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서울=뉴시스] 가수 송가인이 이사한 근황을 공개했다. (사진=송가인 인스타그램) 2026.06.2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 8만원에 산 빽가, 몇 주 샀길래…
◇ '백발 장발'의 배용준?…싱가포르 목격담 확산
◇ 전청조 웃통벗고 고유정 왕따다?…교도관 입 열어
◇ 설현, 4년만에 유튜브 재개…뉴질랜드서 근황 공개
◇ 모자로 가려도 새어나오는 미모…카리나, 에버랜드 접수
◇ '얼굴 맞댄' 대성·허영지…콘서트 현장 포착에 팬들 술렁
◇ 55세 이혜영, 골프장서 포즈 잡다 주저앉아
◇ 박봄, 소속사와 결별 후 근황…청순해진 분위기
◇ 김나영 "7년 전 나 안아주고 싶다…밤마다 눈물"
◇ 안영미 "둘째는 한국서"…'원정 출산' 일축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댓글 (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송가인의 다른 소식
모든 소식을 불러왔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