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Aview 로고

VIEW

한국폴리텍대학
한국폴리텍대학
춘천폴리텍대학-강원기자협회, 상호협력 업무협약 체결

2026.06.22 17:39

◇한국폴리텍Ⅲ대학 춘천캠퍼스(학장:지경배)와 강원기자협회(회장:박정민)가 22일 대학본부 대회의실에서 대학과 지역사회의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폴리텍Ⅲ대학 춘천캠퍼스(학장:지경배)와 강원기자협회(회장:박정민)가 22일 대학본부 대회의실에서 대학과 지역사회의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현장 맞춤형 기술교육 지원과 대학 홍보 협력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에 따라 △대학 주요 교육성과 및 신입생 모집 미디어 홍보 협력 △언론인 역량 강화 및 복지증진을 위한 대학 시설·기자재 및 기술 교육 프로그램 지원 △지역 기술인재 양성 및 활성화를 위한 공동 캠페인, 세미나 추진 △네트워크 강화 및 교류 분야에서 긴밀하게 협력하기로 했다.

지경배 한국폴리텍대학 춘천캠퍼스 학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지역 언론과의 교류를 확대하고, 우리 대학의 교육 및 인재 양성 성과를 널리 공유함으로써 지역사회 발전과 상생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홍예정기자 hyj27@kwnews.co.kr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

댓글 (0)

0 / 100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한국폴리텍대학의 다른 소식

한국폴리텍대학
한국폴리텍대학
5시간 전
춘천폴리텍대학, 강원기자협회와 상호협력 협약
한국폴리텍대학
한국폴리텍대학
5시간 전
강원기자협회·폴리텍대학 춘천캠, 지역 인재 양성 협약
한국폴리텍대학
한국폴리텍대학
7시간 전
"지역 상생 발전" 강원기자협회-폴리텍 춘천캠 맞손
한국폴리텍대학
한국폴리텍대학
11시간 전
20명 모집에 200명 몰렸다…중장년 재취업 ‘기술교육’ 열풍
모든 소식을 불러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