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폴리텍대학-강원기자협회, 상호협력 업무협약 체결
2026.06.22 17:39
한국폴리텍Ⅲ대학 춘천캠퍼스(학장:지경배)와 강원기자협회(회장:박정민)가 22일 대학본부 대회의실에서 대학과 지역사회의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현장 맞춤형 기술교육 지원과 대학 홍보 협력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에 따라 △대학 주요 교육성과 및 신입생 모집 미디어 홍보 협력 △언론인 역량 강화 및 복지증진을 위한 대학 시설·기자재 및 기술 교육 프로그램 지원 △지역 기술인재 양성 및 활성화를 위한 공동 캠페인, 세미나 추진 △네트워크 강화 및 교류 분야에서 긴밀하게 협력하기로 했다.
지경배 한국폴리텍대학 춘천캠퍼스 학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지역 언론과의 교류를 확대하고, 우리 대학의 교육 및 인재 양성 성과를 널리 공유함으로써 지역사회 발전과 상생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홍예정기자 hyj27@kwnews.co.kr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댓글 (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