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기자협회·폴리텍대학 춘천캠, 지역 인재 양성 협약
2026.06.22 17:41
(춘천=연합뉴스) 22일 강원 춘천시 한국폴리텍대학 춘천캠퍼스에서 열린 '언론 가치 확산과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식'에서 지경배 학장(왼쪽)과 박정민 협회장이 협약서에 서명한 뒤 기념 촬영하고 있다.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건전한 언론문화 가치를 확산하고 지역 상생 발전을 이끌어갈 현장 실무형 기술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교육·언론·홍보 분야에서 교류를 확대하고, 현장 중심의 직업능력개발 혁신과 지역산업 발전을 위해 손잡을 방침이다. 2026.6.22 [한국폴리텍대학 춘천캠퍼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yangdoo@yna.co.kr
(끝)
- [이 시각 많이 본 기사]
- ☞ 남양주 골목길에 누워있던 여대생 택배차에 치여 숨져
- ☞ 서울시, '지하철 무임승차 70세·버스로 확대' 공청회 추진
- ☞ '참교육' 현실이었네…한 고교서 48명 사이버도박 자진신고
- ☞ 빌라 앞 방화로 20명 부상…심신미약 주장한 40대 징역 6년
- ☞ 음성군 아파트서 5천만원 보이스피싱 당한 모자 숨진 채 발견
- ☞ 정이한 '자작극 의혹' 파문 확산…학력·주변인까지 논란
- ☞ 강원 고성 초도해변서 실종된 10대 고교생 이틀째 수색
- ☞ 인도서 음주 후 음란물 본 12세 소년, 생후 9달 여아 성폭행
- ☞ 만취운전 렌터카 사고 낸 20대…스마트워치 신고로 구조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댓글 (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