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 미래 인재와 소통…대학생 앰버서더 모집
2026.01.19 16:50
[데일리한국 이보미 기자]SK하이닉스는 19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앰버서더 모집 사이트[관련링크]를 통해 '2026 대학생 앰버서더'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콘텐츠 제작 활동에 관심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지난해 12명에서 올해 20명으로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지원은 앰버서더 모집 사이트에서 지원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선발된 대학생 앰버서더는 오는 4월부터 10월까지 약 7개월간 활동한다. 대학생의 시선에서 SK하이닉스의 기업 문화와 직무, 기술 등을 주제로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하는 역할을 맡는다. SK하이닉스의 기업 스토리를 대중에게 친근하게 전달하는 가교 역할을 수행한다.
지난해 처음 도입된 'SK하이닉스 대학생 앰버서더 프로그램'은 약 9개월간 대학생 앰버서더들이 직접 기획 및 제작하거나 출연에 참여한 250여건의 콘텐츠를 발행했다. SK하이닉스 뉴스룸,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디지털 플랫폼에서 누적 조회 수 1800만회를 달성했다.
SK하이닉스는 "대학생 앰버서더는 단순한 홍보 활동을 넘어, 미래 세대와의 접점을 확대하는 중요한 소통 창구"라며 "2026년에도 대학생들의 창의적인 시각과 스토리텔링을 통해 SK하이닉스의 가치를 더욱 폭넓게 전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데일리한국 화제의 뉴스]
TSMC, 설비투자 82조원 '베팅'…삼성은 수익성·투자 전략 고심
홍라희 관장 2조원어치 매각…15만 눈앞 삼성전자 고점? 기회?
에임드바이오 남도현 '1조2000억 슈퍼리치'...작년 상장사 124곳 중 주식재산 톱
5060세대 '저수익 안정형 IMA'에 꽂혔다...한투증권 발빠르게 2호 출시
'정비사업 강자' 현대건설…올해도 왕좌 지킬까
이보미 기자 lbm929@hankooki.com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댓글 (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sk하이닉스의 다른 소식
모든 소식을 불러왔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