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Aview 로고

VIEW

나라사랑카드
나라사랑카드
kt 밀리의서재, B2G 사업 본격 확대…‘나라사랑카드’ 제휴 혜택 제공

2026.01.19 16:01

연간 20만명 신규 입영자 접점 확보
밀리의서재가 신한카드와 나라사랑카드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 밀리의서재 제공


국내 최대 독서 플랫폼 kt 밀리의서재가 ‘나라사랑카드’ 제휴 혜택을 제공하며 기업·정부 간 거래(B2G)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군 장병들이 복무 중에도 독서를 통한 자기계발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디지털 복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추진됐다. 나라사랑카드는 연간 약 20만명의 신규 입영자를 대상으로 운영되고 전역 후에도 일상에서 지속적으로 사용되는 결제 수단인 만큼 장기 고객 접점 확보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를 위해 밀리의서재는 신한카드와 손을 잡았다. 신한 나라사랑카드 보유자는 밀리의서재 구독 시 월 구독료 1만1900원에서 약 17% 할인된 9900원의 혜택을 즉시 적용받는다.

군 장병들은 22만 권에 달하는 방대한 독서 콘텐츠를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이용할 수 있어 병영 내 실질적인 독서 문화 정착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밀리의서재는 신한카드와의 제휴를 시작으로 국방을 비롯해 교육, 복지 등 다양한 공공 영역으로 디지털 독서 인프라를 확장할 방침이다.

지난 10년간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운영하며 축적한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각 기관에 최적화된 맞춤형 디지털 독서 솔루션을 제공하며 B2G 시장에서의 입지를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박정현 kt 밀리의서재 구독사업본부 본부장은 “병영 내 건강한 독서 문화 조성과 전역 이후까지 이어지는 독서 습관 형성을 지원하고 공공부문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디지털 독서 서비스를 제공하여 B2G 사업을 지속 확대하기 위해 이번 제휴를 추진했다”고 밝혔다.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

댓글 (0)

0 / 100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나라사랑카드의 다른 소식

나라사랑카드
나라사랑카드
KT밀리의서재 "군 장병 구독료 17% 할인"
나라사랑카드
나라사랑카드
kt 밀리의서재, 신한 나라사랑카드 제휴로 B2G 시장 공략
나라사랑카드
나라사랑카드
교통비 반값 혜택에 38세 아저씨도 발급 받는 '나라사랑카드'
모든 소식을 불러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