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증권, 대학생 서포터즈 2기 모집…MZ 소통 강화
2026.01.19 15:27
현대차증권은 MZ세대와의 소통 강화를 위한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대학생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서포터즈는 금융 콘텐츠 기획과 영상 제작에 관심 있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총 16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지원 접수는 이달 30일까지 진행된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오는 3월부터 6월까지 약 4개월간 현대차증권의 브랜드 홍보 활동과 온·오프라인 콘텐츠 제작에 참여하게 된다. 활동은 개인 및 팀 단위로 운영되며, 발대식과 워크숍, 해단식 등 다양한 오프라인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선발 과정은 1차 서류 심사와 2차 면접으로 구성되며, 최종 합격자는 2월 20일 발표된다. 발대식은 3월 4일, 해단식은 6월 24일로 예정돼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월 40만원의 활동비와 수료증이 제공된다. 매월 우수 활동팀에는 10만원의 별도 인센티브가 지급되며, 활동 종료 후에는 최우수팀과 개인우수상, 공로상 등 우수 활동자에게 특별 상금도 수여된다.
지원은 모집 포스터에 안내된 QR코드를 통해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지원자는 60초 분량의 자기소개 영상을 함께 제출해야 한다. 서포터즈 운영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차증권 서포터즈 운영국 이메일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현대차증권 관계자는 "이번 대학생 서포터즈는 디지털 환경에서 금융 콘텐츠를 Z세대의 시각으로 새롭게 해석하고 전달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며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대학생들이 현대차증권 브랜드와 시너지를 만들어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현대차증권, '다정다익 랩어카운트' 출시…바텀업 투자전략 활용
현대차증권, IRP 로보어드바이저 일임 서비스 출시
현대차증권, 공정위 CP 등급평가 'AA' 획득…증권업계 유일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