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은하게 돌아있어" '냉부해' 박은영, 정호영 위협할 '돌아이' 등극 [★해시태그]
2026.01.19 05:40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냉장고를 부탁해' 박은영 셰프가 '춤신춤왕' 정호영 셰프의 자리를 위협하고 있다.
권성준 셰프는 18일 오후 "중식하는 돌아이 실존ㄷㄷ"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냉장고를 부탁해' 대기실에서 박은영 셰프가 무반주로 아이들(i-dle)의 '퀸카' 안무를 추는 모습이 담겼다.
이에 모두가 폭소를 터뜨렸고, 권성준은 "뭔가 이상한데? 뭔가 잘못됐는데?"라는 반응을 보였다.
앞서 이날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이하 '냉부해')에서는 원로 배우 김영옥과 박준면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영옥을 위한 요리를 만들기 위해 박은영과 최현석 셰프가 맞붙었는데, 요리 소개에 앞서 박은영 셰프가 '퀸카' 안무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그런데 정작 요리 제목을 언급하지 않아 재차 춤을 추며 요리의 제목을 소개해 모두를 웃게 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얼마나 성공하고 싶은 건지 감도 안 온다", "진짜 은은하게 돌았다", "눈이 완전 돌아있어ㅋㅋㅋ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 권성준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홍진영 언니' 홍선영, 해외서 전한 근황 보니
▶ 박나래, '주사 이모'·19금 행위 폭로에 교도소行 위기
▶ 테이, 태국서 '전신 3도' 화상으로 쓰러져…휠체어 타고 귀국
▶ '흑백2' 임성근, 물 제대로 들어왔는데…"음주운전 3회 적발" 고백
▶ 오정연, 갑작스러운 비보 전했다…"믿기지 않아, 눈물만"
▶ 사유리, 서양인 ♥남편 공개했다…子와 가족사진 '단란'
▶ '당뇨 해명' 배기성, 땀 범벅된 수척한 근황…팬들은 '걱정'
▶ 유명 유튜버 납치·살인미수범 母, 도넘은 아들 감싸기…네티즌 '분노'
▶ [단독] '최고의 요리비결' 故 정신우, 12년 투병 끝 사망…향년 58세
▶ 장윤정, 고현정과 '기싸움' 어땠길래…"의상 비교 有, 옷 점점 화려해져"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댓글 (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