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Aview 로고

VIEW

박군
박군
한영, ♥박군과 결혼 4년 만에 이혼설 "저희 아무 문제 없다"('미우새')

2026.01.18 23:42

ⓒSBS '미운 우리 새끼'

[스포츠한국 김희원 기자]

가수 한영이 박군과의 불화설에 대해 "아무 문제 없다"고 해명했다.

1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박군이 아내 한영과의 이혼설, 별거설에 대해 해명했다.

이날 이상민, 임원희는 괴산에서 지내고 있는 박군을 찾아가 힘든 일이 있으면 다 털어놓으라고 했다.

박군은 "잠적은 오해인 것 같다. 제가 '6시 내고향' 리포터를 하고 있으며 한번에 이틀씩 걸리니까 행사철에 행사를 못한다. 행사를 포기하더라도 리포터를 하고 싶어서 행사를 포기하겠다고 했더니 박군이 잠적했다고 소문이 났다"며 잠적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이상민, 임원희는 지방 일정이 있더라도 집에 돌아가야지 왜 괴산에 지내냐며 꼬박꼬박 서울 집으로 귀가하는 김종민을 예로 들었다.

한영과 결혼한 지 4년이 된 박군은 "종민이 형은 신혼이잖나"라며 "저는 40년 산 것 같다"고 반박했다.

이어 "그만큼 아내가 편하고 좋다"면서 바로 전날 찍었다는 사진을 보여줬지만 사진에는 한영이 아닌 반려견만 있었다.

박군은 이상민이 의문을 가지자 "아내랑 톡한 거 보실래요? '여보, 오늘도 사랑해'"라고 한영과 주고받은 메시지를 보여줬지만 돈 얘기만 나눈 흔적뿐이었다.

ⓒSBS '미운 우리 새끼'

그는 결혼한 지 1년이 됐을 때부터 스킨십을 하지 않는다는 소문에 대해 "아내가 2년 가까이 병원을 다녔다. 아기 때문에. 엄청 힘들다. 그것 때문에 예민하기도 하고 원래 아내가 엄청 예민해서 자다가 작은 소리에도 반응한다. 그래서 그 얘기를 했는데 스킨십리스라고 하더라. 지금도 가면 '여보 갔다왔어'라고 포옹해준다"고 설명했다.

이어 한영과의 마지막 키스가 언제냐는 질문에 "이틀 전"이라고 답했다.

박군은 계속해서 의심하는 이상민, 임원희를 위해 한영에게 전화를 걸었다.

한영은 "저는 사실 가짜 뉴스를 몰랐다가 어떤 분들이 댓글에 '이혼하지 말고 잘 사세요'라 올려주신 거다. 왜 이런 게 올라오지 했는데 가짜 뉴스가 많더라"면서 "저희는 진짜 아예 아무 문제 없다. 부부끼리 티격태격 맞춰가잖나. 그런 것도 없으면 남 아니냐"고 밝혔다.

그는 박군이 자신감이 없어 보인다는 얘기에 "부부 사이의 문제가 아니고 혼자 생각이 많은 것 같더라. 일에 대해서 원래 생각이 많은 사람"이라고 해명했다.

또 2~3일 전 박군과 마지막으로 키스했다고 말해 불화설을 종식했다.

스포츠한국 김희원 기자 khilon@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한국 화제의 뉴스]


김현영, 파격 옆트임 치파오 입고…男心 홀리는 '탈아시아급' 골반 [스한★그램]
'전현무계획3' 창원 맛집, 할머니 피자집→아가리 불고기 '침샘 폭발'
박군·한영, 결혼 2년 만에 결국 파경?…서울 집 버리고 시골서 '별거 생활' ('미우새')
술 광고하더니 음주운전 고백한 임성근, 자필 사과문 "큰 실수 무거운 짐"
양세형, 드디어 장가가나…MBC 박소영 아나운서와 알콩달콩 ('전참시')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

댓글 (0)

0 / 100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박군의 다른 소식

박군
박군
'미우새' 박군, '박군·한영 이혼설' 해명
모든 소식을 불러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