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Aview 로고

VIEW

김재원
김재원
'예능새싹' 김재원, 역대급 추위에 입수? "심장마비 올 것 같은데" (1박 2일)[종합]

2026.01.18 19:27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김재원이 역대급 추위에 입수할 수도 있다는 사실에 당황했다.

18일 방송된 KBS 2TV '1박 2일 시즌4'에서는 김종민, 문세윤, 이준, 딘딘, 유선호가 붐, 김재원과 강원 평창으로 떠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멤버들은 역대급 추위 속에 게스트로 나온 붐, 김재원과의 여행을 시작했다.

김재원은 멤버들이 빅이벤트로 입수를 할 수도 있다고 하자 "오늘 같은 날은 들어가면 심장마비 올 거 같은데"라고 걱정을 했다.



실내 예능이 많았던 붐은 멤버들에게 메뉴얼을 알려달라고 하더니 "밥은 괜찮다. 잠도 괜찮다"고 했다.

붐은 문세윤이 "영하 20도에서 자도?"라고 묻자 "안 된다"고 말을 바꿔 웃음을 자아냈다.

붐 팀과 김재원 팀으로 나뉜 멤버들은 주사위 2칸을 걸고 눈코입 찾기 게임을 시작했다.

1라운드에서 유선호가 이준을 상대로 승리한 가운데 2라운드 주자로 붐, 김재원이 출전했다.

붐은 팀원들에게 응원을 해 달라고 말했다. 이준은 거의 억지로 '전쟁이야' 춤을 선보였다.

김재원은 김종민에게 응원을 요구했고 김종민은 '우리의 꿈'을 불렀다.



붐은 몸개그를 선보인 끝에 김재원의 얼굴을 먼저 완성하며 2라운드를 승리했다.

양팀이 동점인 상황에서 마지막 3라운드라 진행됐다. 김종민과 딘딘이 붐과 문세윤을 상대로 승리하면서 첫 미션은 김재원 팀의 승리로 돌아갔다.

멤버들은 버스를 타고 다음 장소로 이동하면서 퀴즈를 시작했다.

주종현PD는 배우 이름을 듣고 해당 배우가 출연한 작품을 릴레이로 말하는 인물 작품 퀴즈를 진행하고자 했다.

주종현PD는 팀원이 1명 더 많은 김재원 팀이 반발을 하자 두 팀 모두 총 7개의 작품을 먼저 맞히는 방식이라고 설명했다.



주종현PD는 첫 문제로 김고은을 던졌다. 두 팀은 '파묘', '은중과 상연', '도깨비' 등을 언급했다.

김재원 팀에서 딘딘이 김고은의 일곱 번째 작품으로 드라마 '작은 아씨들'을 말하면서 승리를 가져갔다.

딘딘은 앞서 반칙을 싫어하고 정정당당한 것을 좋아한다던 김재원이 '작은 아씨들'을 알려줬다고 털어놨다.

주종현PD는 이번에는 반대로 작품에 나온 배우들을 말해야 하는 작품 인물 퀴즈를 진행하겠다며 '응답하라 1988'을 문제로 냈다.

김재원 팀이 2연승을 하게 됐고 주종현PD는 붐 팀을 배려해 거꾸로 음악퀴즈를 해보겠다고 말했다.

김종민은 음악이 거꾸로 재생되는 와중에도 "멜로디가 보인다"면서 바로 맞히는 모습을 보였다.

사진=KBS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결혼 4년차' 박군, 한영과 이혼설…"잡념 많아" 직접 밝혔다
'홍진영 언니' 홍선영, 해외서 전한 근황 보니
유명 유튜버 납치·살인미수범 母, 도넘은 아들 감싸기…네티즌 '분노'
오정연, 갑작스러운 비보 전했다…"믿기지 않아, 눈물만"
테이, 태국서 '전신 3도' 화상으로 쓰러져…휠체어 타고 귀국
'흑백2' 임성근, 물 제대로 들어왔는데…"음주운전 3회 적발" 고백
'당뇨 해명' 배기성, 땀 범벅된 수척한 근황…팬들은 '걱정'
사유리, 서양인 ♥남편 공개했다…子와 가족사진 '단란'
[단독] '최고의 요리비결' 故 정신우, 12년 투병 끝 사망…향년 58세
장윤정, 고현정과 '기싸움' 어땠길래…"의상 비교 有, 옷 점점 화려해져"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

댓글 (0)

0 / 100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김재원의 다른 소식

김재원
김재원
[뉴스 더] '한 번씩 주고받은' 장동혁-한동훈…'출구 전략' 있나?
김재원
김재원
국민의힘, ‘1일 동조 단식’ 릴레이…민주 “목숨 걸 일인가”
김재원
김재원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사과…친윤계 "금쪽이 투정"
김재원
김재원
김재원 "19일부터 단식 동참…장동혁에 위안 되길"
모든 소식을 불러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