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지로 들어온 유튜브] 잠들지 않는 뉴욕 증시, 가장 빠르고 명쾌한 조언자
2026.01.18 19:00
오선의 미국 증시 라이브_잠들지 않는 뉴욕 증시, 가장 명쾌한 조언자
시시각각 변하는 미국 증시의 긴박함, 투자자들에게 '오선의 미국 증시 라이브'는 든든한 등대와 같다. 트럼프 대통령의 말 한마디, 갑작스러운 글로벌 뉴스가 시장을 흔들 때 시의적절한 분석으로 혼란에 빠진 구독자들의 불안을 잠재워준다. 과장된 예측이나 자극적인 멘트 대신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객관적인 분석도 오선 채널의 특징이다. 시청자들은 "미국 증시가 왜 오르는지, 왜 빠지는지"를 이해하며 스스로 판단할 힘을 얻는다. '92만명'이란 구독자 수도 미국 증시 읽기를 대표하는 채널임을 입증한다. 투자에 앞서 먼저 시장을 공부하고 싶은 이들에게 이 채널은 든든한 나침반이 되어줄 것이다.
낭만러너 심진석_ 혜성처럼 나타난 '러너들의 연예인'
러닝 붐이 한창인 요즘, 달리기 동호인들 사이에서 '연예인'으로 통하는 인물이 있다. 바로 '낭만러너' 심진석씨다. 화려한 장비 대신 열악한 조건 속에서도 묵묵히 한계를 돌파하며 보여주는 그의 압도적 퍼포먼스는 보는 이들에게 짜릿한 경이로움을 선사한다. 고통스러운 레이스와 훈련 중에도 잃지 않는 긍정적인 미소는 심씨의 트레이드마크다. 그의 러닝은 늘 이야기를 품고 있다. 대회 준비 과정도, 힘에 부쳐 걷게 되는 날도. 그래서 이 채널은 운동 콘텐츠이기 전에 일상의 에세이다. 잘 달리지 못해도 괜찮고, 멈춰도 다시 시작하면 된다. 러닝을 핑계 삼아 삶의 속도를 돌아보고 싶다면 이 채널이 좋은 출발점이 될지 모른다.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댓글 (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