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성근, 음주운전 적발 고백 "형사 처벌→면허 취소···용서 부탁드려요"('임짱TV')
2026.01.18 19:30
[OSEN=오세진 기자] '임짱TV' 임성근이 음주운전 적발 건에 대해 자진 사과했다.
18일 공개된 임성근 유튜브 '임짱tv'에서는 '음식 그리고 음주'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그는 자신의 추억의 음식이자 '흑백요리사2'에서 결승전에 올라갔더라면 만들었을 음식으로 어복쟁반을 만들었다.
피디와 술을 한 잔 하는 분위기가 이뤄졌지만 임성근은 마시지 않았다. 그는 오히려 술을 좋아하여서 음주운전을 했었다고 밝혔다. 그는 “10년에 걸쳐서 세 번 정도 음주운전을 했다”라며 “아시잖아요. 술 마시면 차에서 자잖아요. 차에서 자다가 경찰한테 걸려서 상황 설명을 했다. 그런데 술 마신 사람이 왜 운전석에 앉아서 시동을 걸고 있냐고 묻더라. 나중에 알고 보니까 시동을 끄고 앉아있어야 되는 거다”라고 말했다.
형사 처벌에 이어 면허 취소까지, 과거의 일을 갑작스럽게 고백하는 임성근에 피디는 당황했다. 제작진은 “요즘 좋아하는 분들이 많이 생겼는데 이거 업로드 해도 되겠냐”라며 물었다. 임성근은 “하세요. 이건 내가 못 산다. 내가 나 자신이, 숨기고 싶지 않다. 우리 구독자 분들에게 사과하는 게 맞다. 숨기는 건 아니다. 괜히 심려 끼쳐드린 것 같아서 구독자 분들께 죄송하다”라며 고백했다.
임성근은 “갑자기 어마어마한 사랑이 오니까 부담이 됐다. 바쁜 그 다음 힘든 삶을 살다 보니까 술을 많이 좋아했는데 너그럽게 용서해주시길 바란다. 크신 사랑에 감사하다”라며 “문제되지 않게 조심히 살겠다”라고 다짐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출처] 임성근 유튜브 '임짱TV'
[관련기사]☞ 시작전부터 선정성 논란 '솔로지옥5'..홍진경→덱스 "미친 시즌"
☞ "3천만원→1억으로"..조현아, 재산 얼마나 많길래 "여자 서장훈" 등극 ('미우새')
☞ 이주빈, 사기 범죄 연루돼 법원 출석했다 “투자 사기·중고차 딜러”
☞ '72억家' 손연재, 美에서 '복권' 당첨됐다.."될 사람은 되네" 반응
☞ 고현정, 30분 만에 "영상 내릴까요" 후회막급…쩍벌 영상 화제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